브랜드, 더 높이 날아오르다

  한 단계 위의 솔루션, 새로운 가치를 만듭니다

  브랜드

  날아오르다





3

 Specialty Firms







20+

 Years of PR Experience







100+

Success Stories











OUR SERVICE

PROVEN SOLUTIONS








언론 PR

중소중견기업,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적 언론홍보,  합리적 비용








소셜미디어 / 디지털광고

인플루언서, 유튜브, 인스타그램

효과적인 최적 브랜딩 








온라인 이슈 관리

블랙컨슈머, 내부고발 모니터링

온라인 위기관리의 A to Z









위기관리

업계 최다 기업 위기관리 경험

평판 회복 커뮤니케이션 







스타트업 언론홍보

K-콘텐츠 투자플랫폼

[펀더풀]




SBS모닝와이드 (37분 55초 ~ 41분 30초) - 친절한 경제 '영화 콘텐츠 투자' 


한국경제 PICK (랭킹뉴스 8위, 인터뷰) - 이정재의 멋진 차 결국 페기처분, 어느 대표의 탄식


매일경제 PICK (인터뷰) - 1시간 만에 10억 모집…‘신의 직장’ 때려치웠을 땐 다들 외면했죠


중앙일보 (인터뷰) - ‘서울의 봄’ 흥행할 줄 알았다? 그럼  여기 투자하지 그랬어


디지털데일리 PICK (인터뷰) -  "자금 조달 어려움, 마케팅으로 콘텐츠 가치 확장해야"


조선비즈 PICK(인터뷰)  - “소액공모로 투명한 K콘텐츠 생태계 만들어야"


스타트업 언론홍보

AI 교육 [위버스브레인]



매일경제 PICK(인터뷰) - ‘누드교과서’로 대박친 창업의 달인 “영어실력 향상 AI강사로 돕죠”


매일경제(인터뷰) - "실제 원어민과 대화하듯…AI튜터로 영어회화 공부"


MTN(방송) - 너도나도 원어민과 영어회화... 원어민 AI 가상인간 등장


매일경제 PICK - 용돈 타령하던 우리 아이, 갑자기 돌변한 태도...“저 공부할게요” 왜?


매일경제 B1면 TOP - 에듀테크기업 해외로…"韓교육열 어디든 통한다" 


뉴시스 PICK - "어떻게 하면 '공부욕심' 샘 솟을까"…고민하는 에듀테크


PHOTO SESSION

국내 최초 필리핀 아보카도

 '돌코리아'

포토세션 기획 및 진행

미디어 어레인지 등


ONLINE RISK MANAGEMENT

당신의 일상 케어 '코웨이'

주요 이슈 실시간 관리

커뮤니티 등 온라인 위기 대응

기타 온라인 바이럴


2024 DIGITAL CAMPAIGN

한국에서 온 깨끗한 물 '웅진'

튀르키에 디지털 캠페인
캠페인 기획 및 제작

모델 : 정호익


2024 DIGITAL CAMPAIGN

통일부 남북이산가족 캠페인

캠페인 기획 및 제작
광고, 통화연결음, 바이럴 등

내레이션 모델 : 김영옥


 TV CF CAMPAIGN

내게 딱 맞춘 건강 '웅진오직'

TV CF 제작 / 매체 운영

온라인 바이럴

키위드 및 타겟팅 광고

모델 : 박상원




브랜드의 가치가 높아지고, 자산이 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이를 전략적으로 기획하고 실행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는 많지 않습니다.

전략적인 PR 기획과 더불어, 이를 실행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필요합니다.

'프루븐'은 긍정적 이미지를 구축하고 평판을 높이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합니다.














Specialty Firms















20+

Years of PR Experience



















100+

Success Stories























OUR SERVICE

PROVEN SOLUTIONS

언론홍보


중소중견기업,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적 PR, 합리적 비용


소설미디어 / 디지털광고


인플루언서, 유튜브, 인스타그램

효과적인 최적 브랜딩


온라인 이슈 관리


블랙컨슈머, 내부고발 모니터링

온라인 위기관리의 A to Z


위기관리


업계 최다 기업 위기관리 경험

평판 회복 커뮤니케이션



PHOTO SESSION CASE

국내 최초 필리핀 아보카도 론칭 '돌코리아'

포토세션 기획 및 진행

미디어 어레인지 등






ONLINE RISK MANAGEMENT CASE

당신의 일상 케어  '코웨이'

주요 이슈 실시간 관리

커뮤니티 등 온라인 위기 대응

기타 바이럴





DIGITAL CAMPAIGN CASE

한국에서 온 깨끗한 물 '웅진'

튀르키에 디지털 캠페인
캠페인 기획 및 제작

모델 : 정호익






DIGITAL CAMPAIGN CASE

통일부, 2024년 남북 이산가족 캠페인

디지털 캠페인 기획 및 제작
통화연결음, 웹포스터, 바이럴 등

내레이션 모델 : 김영옥





TV CF CAMPAIGN CASE

내게 딱 맞춘 건강기능식품 '오직'

TV CF 제작 및 매체 운영

온라인 바이럴

키위드 및 타겟팅 광고

모델 : 박상원





커뮤니케이션의 미래를 그리다

프루븐, NPR, 프랙티컬 스트래티지, 국내 최고의 마케팅, PR 전문가들이 시그니처에 모여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지평을 엽니다. 워킹그룹을 지향하는 3사는 디지털 광고에서부터 언론까지 브랜드에 최적화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의 미래를 그리다


'프루븐, NPR, 프랙티컬스트레티지' 국내 최고의 마케팅, PR 전문가들이 시그니처에 모여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지평을 엽니다. 워킹그룹을 지향하는 3사는 디지털 광고에서부터 언론까지 브랜드에 최적화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20 years of experience

 in the Public Relations 

and Marketing



CHEOL JOONG YOON


PROVEN, Director / CEO

Woongjin Group, PR Advisory

Woongjin Group, PR Lead

Woongjin  Thinkbig, Communication Lead

Woongjin Food, AD and PR Manager

Ourhome, AD and PR Manager

Medicom, PR AE




지난 20년을 돌이켜 보면 참으로 다사다난 했습니다. 법정관리, 파산, 폭행, 사망 등 다양한 사건 사고에 현장에 있었습니다. 지방 생산 공장에서 염산이 누출되어 마을 주민이 대피한 사례도 있었지요.  공중파 저녁 뉴스에나 나올 법한 사건들. 일반적인 PR인이라면 인생에 한번 겪기 힘들 일들을 끊임 없이 겪었습니다.


저는 업계에서는 드물게 홍보대행사에서 시작해 그룹 홍보 총괄까지, PR의 모든 것을 경험했습니다. 홍보대행사 재직시절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디지털마케팅입니다. 2006년,  블로거도 기자처럼 피칭해서 포스팅을 올리게 하자는 팀 아이디어로 시작된 소셜마케팅은 업계에 파란을 일으켰습니다. 네이버의 가장 큰 커뮤니티 운영자는 카페 제휴가 도대체 무엇인지, 어떤 회사인지, 사기는 아닌지 확인하려 회사에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2010년에는 PPL 관련 방송법 개정되며, 과감한 PPL이 가능 해졌고, 대한민국 최초로 테이블 위에 제품을 올려 놓고 마시는 형태의 PPL, 스토리에 제품을 녹여 진행하는 드라마 PPL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며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2012년 부터는 그룹 PR을 총괄하게 되었습니다. 검찰 수사, M&A, 신사업 등 그룹의 모든 위기 대응을 이끌어야 했습니다. 3년을 넘긴 검찰과 법원 이슈, 10건이 훌쩍 넘은 M&A들, 상장 폐지, 기업 회생 절차, 파산 위기까지, 그룹의 중대한 고비마다 현장에 있었습니다. 이 외 가전, 교육, 레저, 화학, 에너지, 물류, 스타트업, 뷰티 등 다양한 분야의 신사업 론칭도 활발하게 진행했습니다. 점심, 저녁으로 기자 미팅을 진행하며, 말 그대로 10년 간 그룹 홍보맨으로 밤낮 없이 현장을 뛰었습니다.

 

홍보대행사부터 그룹 홍보 총괄, 대행사 운영까지 20년 간 다양한 경험을 쌓고 돌이켜보니, 역시 PR은 메시지와 미디어 관계가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얼마나 메시지에 날을 세울 수 있는지, 얼마나 미디어와 관계를 잘 갖고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는지 입니다. PROVEN은 '증명된'이라는 뜻입니다. 20년 간 커뮤니케이션업의 선두에서 더 나은 메시지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한 고민을 이어갔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경험과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와 기업에 대한 명성과 평판을 구축하고 싶다면, 다양한 이슈에 대한 대응이 필요하다면, 날 선 메시지와 탄탄한 미디어 관계를 기반으로 효과 있는 최선의 결과를 도출해 드리겠습니다.

 





20years of experience in the 

Public Relations and Marketing




CHEOL JOONG YOON


PROVEN, Director / CEO

Woongjin Group, PR Advisory

Woongjin Group, PR Lead

Woongjin  Thinkbig, Communication Lead

Woongjin Food, AD and PR Manager

Ourhome, AD and PR Manager

Medicom, PR AE



지난 20년을 돌이켜 보면 참으로 다사다난 했습니다. 법정관리, 파산, 폭행, 사망 등 다양한 사건 사고에 현장에 있었습니다. 지방 생산 공장에서 염산이 누출되어 마을 주민이 대피한 사례도 있었지요.  공중파 저녁 뉴스에나 나올 법한 사건들. 일반적인 PR인이라면 인생에 한번 겪기 힘들 일들을 끊임 없이 겪었습니다. 


저는 업계에서는 드물게 홍보대행사에서 시작해 그룹 홍보 총괄까지, PR의 모든 것을 경험했습니다. 홍보대행사 재직시절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디지털마케팅입니다. 2006년,  블로거도 기자처럼 피칭해서 포스팅을 올리게 하자는 팀 아이디어로 시작된 소셜마케팅은 업계에 파란을 일으켰습니다. 네이버의 가장 큰 커뮤니티 운영자는 카페 제휴가 도대체 무엇인지, 어떤 회사인지, 사기는 아닌지 확인하려 회사에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2010년에는 PPL 관련 방송법 개정되며, 과감한 PPL이 가능 해졌고, 대한민국 최초로 테이블 위에 제품을 올려 놓고 마시는 형태의 PPL, 스토리에 제품을 녹여 진행하는 드라마 PPL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며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2012년 부터는 그룹 PR을 총괄하게 되었습니다. 검찰 수사, M&A, 신사업 등 그룹의 모든 위기 대응을 이끌어야 했습니다. 3년을 넘긴 검찰과 법원 이슈, 10건이 훌쩍 넘은 M&A들, 상장 폐지, 기업 회생 절차, 파산 위기까지, 그룹의 중대한 고비마다 현장에 있었습니다. 이 외 가전, 교육, 레저, 화학, 에너지, 물류, 스타트업, 뷰티 등 다양한 분야의 신사업 론칭도 활발하게 진행했습니다. 점심, 저녁으로 기자 미팅을 진행하며, 말 그대로 10년 간 그룹 홍보맨으로 밤낮 없이 현장을 뛰었습니다.

 

홍보대행사부터 그룹 홍보 총괄, 대행사 운영까지 20년 간 다양한 경험을 쌓고 돌이켜보니, 역시 PR은 메시지와 미디어 관계가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얼마나 메시지에 날을 세울 수 있는지, 얼마나 미디어와 관계를 잘 갖고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는지 입니다. PROVEN은 '증명된'이라는 뜻입니다. 20년 간 커뮤니케이션업의 선두에서 더 나은 메시지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한 고민을 이어갔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경험과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와 기업에 대한 명성과 평판을 구축하고 싶다면, 다양한 이슈에 대한 대응이 필요하다면, 날 선 메시지와 탄탄한 미디어 관계를 기반으로 효과 있는 최선의 결과를 도출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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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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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책 : OO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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